게이밍 마우스 추천 (ver.2021)

최근 몇 년 사이에 게임 장비 열풍이 시작되었습니다. 과거에는 동네 마트에서 사거나 컴퓨터를 살 때 주는 마우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컴퓨터를 직접 맞추는 문화가 시작되더니 키보드와 마우스도 신중하게 선택하는 시대가 되었죠. 하지만 마우스 종류가 수백 가지고 가격도 천차만별이라 많은 고민이 되실 거라 생각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 인기 마우스 여러 개를 소개해보겠습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롤 프로게이머 장비를 소개합니다 (ver.2021)

게임도 장비빨입니다. 좋은 장비들을 갖춰야 최적의 환경으로 협곡에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lck 공식 모니터 & 의자 (모니터는 중고나라에서 싸게 구매 가능합니다.) 오멘 68.6cm QHD 게이밍 모

issueranking.com

 

롤 BJ 키보드 마우스 총정리 (ver.2021)

게임도 장비빨입니다. 좋은 장비들을 갖춰야 최적의 환경으로 협곡에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마우스 로지텍 G302 DAEDALUS PRIME (정품) / 게이밍 마우스 COUPANG www.coupang.com ●키보드 커세어 K100

issueranking.com


▣ G102 2세대

 

로지텍 G102IC 2세대 LIGHTSYNC 게이밍 유선마우스 벌크 MU0054

COUPANG

www.coupang.com

가성비에 끝판왕 로지텍 G102IC 모델입니다. 이 마우스는 피시방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마우스인데요. 가격이 택배비 포함 2만 원이라 엄청나게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사무용 마우스로 대체하셔도 좋고 무엇보다 내구성이 끝판왕이라 롤처럼 마우스 클릭이 많은 게임을 해도 3년은 넘게 사용 가능합니다. 더 저렴하게 구매하시려면 이마트 로지텍 랜덤박스 시즌에 중고나라에 가시면 1만 원 중반에도 구매 가능합니다.

 

▣ RAZER VIPER 유선

 

레이저 바이퍼 eSports 유선마우스 RZ01-0255

COUPANG

www.coupang.com

제가 개인적으로 레이저에서 가장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택배비 포함 4만원 중반대에 구매 가능하고, 유선과 무선이 있지만 무선은 10만 원 중후반을 형성하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유선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이 제품은 과거에 페이커 선수가 사용할 만큼 최고의 프로게이머도 선택한 좋은 마우스라 레이저 제품을 고민하시는 분들께는 강추드립니다.

 

▣ RAZER 데스에더 엘리트

 

레이저 데스에더 엘리트 Death Adder Elite 페이커 마우스

COUPANG

www.coupang.com

피오 마우스라고 불리는 레어저 데스에더 엘리트 입니다. 가격은 3만 원대에 형성되어있는데, FPS 유저들이 많이 사용하는 마우스라고 합니다. 축이 무거워 세심한 에임이 필요한 FPS 게임에선 최고의 가성비 모델이라는데 단점으로는 크기가 약간 커서 손이 작으신 분들이 사용하기엔 힘드니 유의해주세요.

 

▣ G703

 

로지텍 HERO 게이밍 무선 마우스 G703

COUPANG

www.coupang.com

무선 마우스를 입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G703입니다. 더 낮은 가격대인 G304모델도 있지만 너무 올드 제품이고 내구성이 별로입니다. 703은 크게 호불호 갈리는 크기도 아니며 마우스 무게도 적당하고 사용하는 프로게이머로는 T1에 테디 선수가 있습니다. Pro 라인업을 써보기 전에 꼭 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G-pro 유선

 

로지텍 유선 게이밍 마우스 G PRO

COUPANG

www.coupang.com

G102모델과 외형이 똑같은 G PRO유선 모델입니다. 차이점은 반응속도와 센서+내구도가 5배정도 좋다고 합니다. 초기 모델은 더블클릭 문제로 엄청나게 혹평받았지만 최근 모델은 개선되어서 호불호가 안 갈리는 5만원대 마우스로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G102와 더불어 이 모델은 평균에 충실해서 어지간한 손크면 편하게 쓰실 수 있습니다.

 

G-pro 무선

 

로지텍 G PRO 무선 게이밍 마우스 M-R0070

COUPANG

www.coupang.com

무선 마우스의 끝판왕 G PRO 무선은 최근 2년사이에 이스포츠 마케팅을 엄청나게 해서 국내 프로게이머들이 엄청나게 사용하는 모델입니다. 하지만 단순 스폰을 한다고 프로게이머들이 가장 중요한 마우스를 함부로 바꾸진 않을 테니 그만큼 검증된 마우스입니다. 저가형 모델을 쓰던 더샤이 선수까지 이 마우스로 바꿨다니 성능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로지텍 마우스 전용 충전패드 G903 G703

COUPANG

www.coupang.com

무선 마우스의 최대 단점은 게임 도중에 배터리가 끝나 마우스가 멈추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상황을 대비해서 로지텍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로지텍 전용 충전 마우스패드입니다. 가격은 20만원 중반대를 형성하는 사악한 녀석이지만 G PRO 모델을 쓰시는 분들이라면 간지나는 마우스패드는 짝궁처럼 쓰셔도 좋을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게이밍 노트북 추천 (ver.2021)

하이엔드 노트북 MSI GP76 MSI GP76 Leopard 10UG i7 +Windows10 Pro +RTX 3070 COUPANG www.coupang.com MSI GP66 [110볼트] MSI GP66 Leopard 10UH-244 15.6" 240Hz 3.5ms Gaming Laptop Intel Core i7-10870H..

issueranking.com

 

게이밍 의자 추천 (ver.2021)

장시간 컴퓨터 앞에 있으면 가장 중요한 장비는 의자입니다, 개인적으로 의자는 30만 원 이하 가성비 제품을 쓰다가 하이엔드 의자로 넘어가는 게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이엔드 의자 ▶허

issueranki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