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PC & 모바일 게임 추천 TOP5 (용돈벌이 게임 추천)

많은 RPG 게임 유저들은 게임을 즐기면서 돈을 벌거나, 나중에 게임을 접을때 자신이 투자한 재화나 아이템을 현금으로 바꾸고 싶어 합니다. 2000년대에는 대부분 게임이 현금화를 가능하게 만들었으나 2010년 이후부터는 국가에서 현금거래를 엄격히 규제하고 게임사들도 내부에서만 돈이 도는게 수익성이 높아 현거래 게임이 많이 사라지는 추세입니다. 그래도 아직 학생이신 분들은 아르바이트를 하기 힘들기 때문에 돈벌이 게임을 찾으시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5가지 용돈벌이 게임을 다뤄보겠습니다.

 

롤 프로게이머 장비를 소개합니다 (ver.2021)

게임도 장비빨입니다. 좋은 장비들을 갖춰야 최적의 환경으로 협곡에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lck 공식 모니터 & 의자 (모니터는 중고나라에서 싸게 구매 가능합니다.) 오멘 68.6cm QHD 게이밍 모

issueranking.com

▣ TOP 5 아이모

5위로는 전설의 모바일 게임 아이모가 선정되었습니다. 아이모는 2G 시절부터 출시된 모바일 게임에 조상님인데요. 예전 게임이라 PVP시스템과 필드 보스, 1대1 거래가 모두 갖춰진 게임입니다. 쉽게 말해 피시 리니지의 귀여운 모바일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사냥을 통해 재화를 팔 수도 있고, 몬스터나 보스한테서 나온 아이템들을 거래나 장사를 통해 판매할수도 있습니다. 또한 리니지처럼 직업마다 집행급 아이템이 있어서 강화를 할때마다 가격이 2배 3배씩 상승하니 강화하는 재미도 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신규 유저가 많이 없지만 올드 유저층이 탄탄해서 아이템 가격에 하락폭이 적고 재화도 꾸준히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선정되었습니다.

 

장점: 올드 유저 기반층이 탄탄해서 망할 가능성이 적고, 게임 아이템이 크게 하락하지 않아 꾸준하게 돈을 벌 수 있다. 템을 사고 시작해도 접을때 거의 비슷한 가격에 재판매 가능하다.

 

단점: 오래된 게임이라 무자본으로 돈을 벌기에는 시간 투자가 많이 필요해, 어느정도 투자를 하고 재화를 판매 하다가 접을때 아이템을 판매하는게 좋다.(자본이 필요하다.)


▣ TOP 4 크아

80~90년대생들은 대부분 해봤다는 크레이지아케이드가 4위에 선정됐습니다. 이 게임은 컴퓨터 한대로도 2명이 플레이 할 수 있어서 엄청나게 가성비가 좋은 게임인데요. 과거에는 순수하게 실력을 겨루고 보스를 잡는 게임이었다면, 지금은 유저가 많이 줄고 장사꾼들만 넘치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크아에서 무슨 장사를 하냐는 분들이 있겠지만, 빵빠레 하나에 100만원짜리도 있는만큼 템 가격이 엄청나다고 합니다. 템 시세만 잘 안다면 용돈벌이로 짭짤하다고 하네요.

 

장점: 다른 어떠한 게임보다 장사 피로도가 적고, 시세만 잘 안다면 수익도 나쁘지 않다.

 

단점: 템 시세 파악 하는게 힘들고, 유저수가 급격히 줄어들고 있어서 템 가격 변동이 심하다.


▣ TOP 3 메이플M

또 다시 모바일 게임인 메이플스토리m이 3위에 선정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비교적 최근에 출시한 게임으로 PC 인기작인 메이플스토리의 IP로 만든 넥슨에 쏠쏠한 모바일 게임입니다. 이 전에 포켓 메이플이라는 돈벌이 끝판왕 모바일게임이 있었으나 서비스가 종료되어서 메이플m에 엄청난 기대가 쏠렸는데, 출시 1년동안은 방향성을 못잡아 혹평이 쏟아졌습니다. 그때 게임 평점이 엄청나게 내려갔고 현재는 꽤나 준수한 운영을 펼쳐서 평점이 많이 복구되었다고 합니다. 이 게임은 자동사냥으로 돈을 벌어서 경매장으로 현금 거래를 하는 게임인데 자동사냥으로 돈을 번다는 엄청난 메리트가 있고, 장사를 못하시는 분들도 쉽게 용돈벌이를 할 수 있습니다.

 

장점: 장사를 안해도 자동사냥으로만 돈을 벌 수 있다. 

 

단점: 기본적으로 레벨이 높아야 자동사냥을 통해 용돈벌이가 되기 때문에 어느정도 시간 투자가 필요하며, 경매장으로 거래하기 때문에 스틸에 위협이 있다.


▣ TOP 2 던파

2위는 중국에서의 엄청난 흥행으로 넥슨에게 최고 돈벌이를 안겨준 던전앤파이터가 선정되었습니다. 던파는 어느순간부터 공익게임이라는 인식이 박혀서 플레이 한다는 이유 만으로도 진입이 꺼려지는 경향이 있는데, 인식과는 다르게 유저층이 탄탄해서 꾸준히 게임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아이템 귀속 시스템이 있어 보스를 통해서 나온 아이템들은 거래가 불가능하고, 메이플m처럼 캐릭터를 여러개 키워 광부로 돈을 버어야 합니다. 자동이 아니고 캐릭터도 많이 키워야 하지만 동시간 대비 메이플m보다 많은 용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2위로 뽑혔습니다.

 

장점: 유저층이 탄탄해 망할 가능성이 적다. 

 

단점: 캐릭터를 키우는데 어느정도 시간이 들고, 이벤트 한방에 재화의 가치가 폭락 할 가능성이 있다.


▣ TOP 1 메이플스토리

용돈벌이 게임에 끝판왕입니다. 사냥, 장사, 채광, 시세조작, 사기 등등 현실과 유사한 방법까지 동원되며 돈을 버는 게임입니다. 단순 사냥으로만 시급 5000원을 버는 아르바이트와 견줄만한 수익성과 게임을 하면 할수록 여러 캐릭터로 보스를 잡을 수 있어서 고정 수익이 증가하고, 장사까지 관심이 있다면 부가적인 수익까지 얻을 수 있어서 용돈벌이 지존이라 불립니다. 이 게임은 많이 벌면 월 천만원도 넘게 버는 유저들이 있는 만큼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 게임은 장단점이 필요 없이 용돈벌이로 생활까지 가능해서 장점만 있는 게임이니 단점은 적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 무자본 돈벌이 총정리 (ver.2021)

메이플 스토리에서 무과금이 돈 벌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적었습니다. 천천히 정독하시면 초보자 무과금 분들도 빠르게 스펙업이 가능할 거라고 장담합니다. ● 광물 재련 오팔이나 은의 원석을

issueranking.com

▲ 무과금 분들은 돈벌이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보다 쉽게 진입 하실 수 있습니다.


 

 

BJ 봉준 & 오메킴 유관순 폄하 논란(유관순 수갑)

103만 명에 구독자를 보유한 봉준과 1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BJ오메킴이 유관순 열사 소재로 폄하하는듯한 발언을 해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사건은 오늘 새벽 1시경 BJ 봉준 방송에서 봉준,

issueranking.com

 

 

코인원 문자 피싱 총정리

코인원을 사칭한 링크 사기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2017년 이후 4년만에 비트코인 열풍이 불면서 업비트 빗썸 코인원을 통해 비트코인을 하는 분들이 증가했는데요. 이 기회를 이용해 피싱으로 코

issueranking.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