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 11 칼바람 세나 공략 룬&템트리

제가 칼바람에서 제일 선호하는 원딜 중 하나인 세나는 칼바람 특성상 빠른 레벨링과 스텍을 빠르게 쌓을 수 있어서 대부분 유저들이 선호하는 픽 입니다. 상대편에 렝가나 카직스, 카타리나같은 폭딜 암살자만 없으면 어지간한 포킹에도 힐로 버티면서 쉽게 왕귀하는 칼바람 세나를 공략해보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추천글>

 

롤 프로게이머 장비를 소개합니다 (ver.2021)

게임도 장비빨입니다. 좋은 장비들을 갖춰야 최적의 환경으로 협곡에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lck 공식 모니터 & 의자 (모니터는 중고나라에서 싸게 구매 가능합니다.) 오멘 68.6cm QHD 게이밍 모

issueranking.com

 

롤 BJ 키보드 마우스 총정리 (ver.2021)

게임도 장비빨입니다. 좋은 장비들을 갖춰야 최적의 환경으로 협곡에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마우스 로지텍 G302 DAEDALUS PRIME (정품) / 게이밍 마우스 COUPANG www.coupang.com ●키보드 커세어 K100

issueranking.com


● 칼바람 세나 스펠

협곡 세나는 베리어를 선호하지만, 칼바람에선 한 두대 덜맞는다고 살아남긴 힘듭니다. 오히려 CC기가 세나에게 쥐약같은게 칼바람이기 때문에 정화 연습을 하신 분들이라면 정화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 칼바람 세나 템트리

칼바람에선 상대편 조합을 보고 고를 수 없기 때문에 저는 무조건 불꽃서리 템트리를 추천드립니다. 어둠의 수확이나 집중 공격이 데미지 면에선 훨씬 쌔지만 상대편을 잘못 만나면 아무것도 못하고 게임이 끝나버립니다.

● 칼바람 세나 룬

빙결 > 마법의 신발 > 비스킷 > 쾌속 접근

 

저는 불꽃서리 템트리를 고정으로 가기 때문에 무조건 빙결 룬만 듭니다. 안정적이고 칼바람 스텍을 쌓을때까지 안정성을 높여줘서 안죽고 빠르고 스텍을 쌓을 수 있습니다. 칼바람 세나가 주의해야할 점은 1킬 더먹는 것보다 안죽고 1스텍이라도 더 쌓는게 중요하니 절대 막타 욕심을 부리지 마세요.


● 칼바람 세나 영상 

출처 : 유튜버 개구리닷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