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연 직업 추천(무과금 꿀팁)

출처:바람의나라:연 공식 홈페이지

국산 레전드 RPG 게임인 바람의 나라가 7월 15일 수요일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바람의 나라는 20대 후반부터 40대 정도가 추억을 느낄만한 게임인데요, 오픈 기준으로는 4가지 직업인 주술사 도적 도사 전사만 선택할 수 있고 업데이트를 통해 나머지 직업들도 출시된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직업에 대해서 다뤄보겠습니다. 직업 소개를하기 전에 무과금 꿀팁을 방출하고 갈게요.


▶무과금 꿀팁

 

무과금은 무조건 앱플레이어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CBT보다 난이도를 높여서 출시 된다고 하기 때문에 무과금이 캐릭 한 개로 키우면 고통만 받다가 접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앱 플레이어를 통해서 최소 두개를 켜서 도사+@로 키우시길 추천 드립니다.pc로 할 여건이 안되시면 도사로 뒤에서 쫄랑쫄랑 쫓아다니면 될 것 같습니다.앱 플레이어를 사용하실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직업 추천 및 장단점

바람의나라:연 주술사

 

주술사

장점: 광역기로 인해 몹몰이에 특화되어있고, 원거리라 안전하게 솔플이 가능하다.

단점: 약간의 과금이 필요하다.

총평: CBT때는 무과금도 충분히 키우는게 가능했는데 출시땐 난이도 상승으로 인해 소과금 유저에게 베스트 직업 같습니다.

 

무과금 : ☆☆

과금:

 

 

바람의나라:연 도사

 

도사

장점: 버프가 많아서 파티 구하기가 매우 쉽다.무과금이 하기에 딱이다.

단점: 컨트롤이 많이 필요하다.

총평: 내가 무과금인데 컨트롤을 쫌 한다면 도사를 추천드립니다.

 

무과금: 

과금: ☆☆☆☆☆

 

 

바람의나라:연

전사

장점: 모든 부분에서 무난하게 좋고 컨트롤이 크게 필요없어서 나이드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단점: 적당한 과금이 필요하며 쉽게 질릴 수 있습니다. (물약값이 엄청 듭니다)

총평: 내가 컨트롤이 구린데 과금은 가능하다 하시면 전사를 추천드립니다.

 

무과금:

과금:

 

바람의나라:연 도적

 

도적
장점: CBT기준 최고의 사기 직업 입니다. 수동 사냥과 pvp에서 압도적인 원탑입니다.

단점: 자사가 매우 구립니다.

총평: 내가 시간이 많아서 수동으로 키울 여건이 된다면 도적 추천드립니다.

 

무과금:

과금:


솔직히 모바일 RPG는 과금이라면 어떤 직업을 해도 재밌고 무과금은 어떤 직업을 해도 약하기 때문에 크게 고민 없이 자신이 좋아하는 직업을 키우시면 될 것 같습니다. 커뮤니티에선 브금 빼고는 추억 요소들이 없다고 하는데 그래도 기대해봐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