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 : 바다의 원석 클리어 방법(돈버는법/특성/몬스터/영웅/유물 )

전설 : 바다의 원석

이름: 전설 : 바다의 원석

가격: 1100원

평점: ★

플레이 시간 : 공략을 보면 3시간 정도면 클리어 가능

게임 목표: 바다를 탐험하면서 몬스터와 영웅 등을 수집하여 최종 보스를 처치하는 게임.

게임 후기: 1100원짜리 게임 치고는 매우 퀄리티가 높으며 1일~3일 정도 재밌게 즐기는 게 가능함


 

 

클리어 방법

 

기초 :  처음에 영웅 한마리를 주는데 선박 +2인 영웅이 뽑힐 때까지 리셋을 하고 시작 섬에서 선박 3개를 전부 3만 원짜리 배로 구매하는 게 기본입니다.

 

1~2:  3개를 보유했다면 1번 거대시장으로 가서 무역을 시작합니다. 섬은 15분마다 리셋 배는 30분마다 리셋인데 초반에는 배가 느리고 교역품 칸도 적어서 시간이 남아돌지만 나중엔 나 돌고도 시간이 남기 때문에 2번으로 가서 해적들을 약탈하면서 경험치를 얻으세요. 여기서 선박 특성을 전부 찍어서 배 10척을 전부 100만 원짜리 웨일선으로 확보합니다.

 

3. 저기에 있는 몬스터를 잡으시고 바로 옆에 난파선에서 파밍을 합니다.

 

4. 그다음 몬스터를 잡으면서 입은 피해를 복구하면서 4번에 있는 몬스터를 잡습니다.

 

5. 몬스터 두마리를 확보했다면 몬스터 풀업을 찍으시고 5번 위치에 있는 전설 함대를 처치하셔서 레전드 함대를 얻으세요. 이건 전체에서 2번째로 좋은 배라 필수로 얻어야 합니다.

 

 

 

6. (꼭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하세요,정식 루트로 이동하다간 몰살당합니다.) 여기에서 몬스터 한 마리와 함대 하나를 확보합니다.

 

7. 여기가 제일 어려운 부분인데 화살표쪽 섬에 제일 강한 함대가 섬 11시 방향에 있습니다. 처음에 섬 3 시 쪽에 도착해서 한 부대랑 싸우고 수리받고 2 시 쪽 정리하고 12 시 쪽 정리하고 11 시 쪽 레전드 함대를 얻으세요.

 

8. 이젠 거의 다 왔습니다. 저긴 가장 강한 몬스터인 거북이가 있는데 도착하기 직전에 저장을 하시고 거북이가 레전드 함대를 공격하면 강제종료를 해야 합니다. 저기선 웨일선만 잃으면서 거북이를 얻으세요.

 

9. 다시 6번으로 이동한다음 12시쪽으로 쭉 이동하시면 최종 보스가 있습니다. 7번에서 얻은 함대가 메인일 텐데 이걸 최대한 딸피까지 몸을 대주시고 딸피에서 보스 옆쪽으로 가서 프리딜 하시면 정확히 웨일선 2개 남고 클리어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