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문자 피싱 총정리

코인원을 사칭한 링크 사기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2017년 이후 4년만에 비트코인 열풍이 불면서 업비트 빗썸 코인원을 통해 비트코인을 하는 분들이 증가했는데요. 이 기회를 이용해 피싱으로 코인을 털어가는 신종 수법이 생겨났습니다.

아직까진 업비트나 빗썸을 이용한건 없고 코인원을 이용한 사칭만 있으니 꼭 유의해주세요. 그럼 아래 사기 방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군대 훈련소 인권침해 논란

코로나로 인해 군대 시스템이 조금 바뀌었다는 소문은 있었습니다. 근데 지난 20일 한 커뮤니티에 훈련소 실태에 대한 글이 올라왔습니다. 내용은 훈련소에서 엄청난 인권 침해를 당한다는건데

issueranking.com

민트 초코 호불호에 대해 알아보자 (민초단 뜻)

어느날부터 갑자기 민트 초코가 호불호 음식으로 바뀌었습니다. 민트 초코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뜻하는 민초단(민트 초코단)이라는 단어까지 등장해서 민트 초코를 선택하면 뭔가 이상해지는

issueranking.com

위에 링크를 누르는 순간 코인원이랑 똑같이 만든 로그인 사이트가 생성됩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로그인하는 순간 30초 이내에 모든 코인이 사기꾼 지갑으로 빠져나갑니다.

사기 링크라고 판독하는 방법은 주소창에 보안 안 됨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는 방법 뿐입니다. 한 번 털리는 순간 절대로 복구는 못한다고 합니다.

게이밍 의자 추천 (ver.2021)

장시간 컴퓨터 앞에 있으면 가장 중요한 장비는 의자입니다, 개인적으로 의자는 30만 원 이하 가성비 제품을 쓰다가 하이엔드 의자로 넘어가는 게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이엔드 의자 ▶허

issueranking.com

이번 사건에 대해 코인원측은 자기 서버가 털린게 아니라 변상할 의무가 없다고 하고, 코인원 측은 어떠한 OTP, ARS, SMS 인증번호를 요구하지 않는다고 하니 절대로 링크 클릭을 하지 마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