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 로얄 점수 올리는법 (6000점 꿀팁)

저는 클래시 로얄을 초창기에 시작했던 유저였습니다. 그 당시에는 카드 종류가 굉장히 적었고 비교적 모으기가 수월해서 돈을 적게 써도 13렙 카드를 금방 만들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2년차부터 보상이 적어졌고 초창기 유저와 신규 유저의 격차는 좁히기 힘들어졌습니다. 그래서 그때부터 신규 유저는 덱 하나를 정해서 평생덱을 만들어야 점수 올리는게 가능해졌습니다.

물론 최근엔 유저수가 줄어들어 카드를 퍼주고 6000점이 별거 아니지만 2년전에 6000점을 찍었던 꿀팁을 공유해보겠습니다.

● 원 덱 플레이


사람마다 자신에게 맞는 덱이 있습니다. 묵직한 한방덱, 짤짤이덱, 난전덱 이런식으로 성향이 있는데 저는 골렘을 이용한 한방이 잘 맞는다고 확신했습니다.

여기서 확신을 갖으면 골럼 기반의 덱 2~3개를 계속 번갈아가면서 연습하다가 메인 하나를 정해서 그 덱만 카드 업그레이드를 해야합니다. 클래시로얄은 레벨이 깡패입니다.

그리고 한 덱만 하다보면 여러 카운터덱 대처법이 생겨나고 이벤트 매치에서 잡덱보다 우월한 숙련도로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카드 지원 많이하기


초보자들이 제일 많이하는 실수가 지원을 안하는겁니다. 제가 한창 즐겨했을때는 호그라이더가 엄청난 인기였는데 클랜마다 지원 제한을 걸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인기있는 카드를 지원하는걸 아까워하시면 안됩니다.

킹타워를 올리는데 가장 핵심이 많은 지원을 해서 돈과 경험치를 얻는거고, 우리는 무조건 핵심 8장만 업글시키면됩니다. 지원을 아까워하지마세요.

● 그랜드 도전 자주하기


원챔 유저들은 어느정도 숙련도가 생기면 그랜드 도전에서 꾸준히 좋은 보상을 받기 때문에 실력을 키우시고 시즌 초반에 점수가 낮아지면 쭉 돌리지 말고 시즌 후반에 그랜드 도전을 진행하시면 저티어 친구들 상대로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상자 쿨타임


일반 상자는 낮시간에 6시간 이상 상자부터는 잠자는 시간에 돌리면서 쿨타임을 잘 계산해야합니다. 상자 보상이 스펙업에 굉장히 중요합니다.

여기까지 클래시로얄 꿀팁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