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시즌 5 뒤집개 조합 & 초고속 모드

● 롤토체스 시즌5 뒤집개

 

 

롤토체스가 시즌 5에 들어서면서 뒤지백 시스템이 개편되었습니다. 시즌4에선 부족한 시너지를 '선받자'라는 시스템을 통해 해결했는데, 선받자 시스템이 사라지고 상급 뒤집개가 등장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조합은 암흑의 힘과 괴생명체 특성입니다.

 

괴생명체는 4명에 챔피언만이 있는데 뒤집개를 통해 5시너지를 완성 시키면 엄청나게 강력한 몬스터가 무덤에서 등장해 상대편을 향해 돌진을 한 다음 딜을 합니다. 돌진하는 위치가 맵 가장 끝자리라 메인 딜러를 공격할 확률이 높아 매우 좋습니다.

 

암흑의 힘은 인구수 +2를 만들어주는 사기적인 시너지입니다. 대신 리스크로 받는 데미지가 2배 증가한다는걸 알아두셔야합니다. 그래도 후반엔 한방에 죽는 경우가 많아서 만들 각만 보이면 바로 만들어주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추천글>

롤 프로게이머 장비를 소개합니다 (ver.2021)

게임도 장비빨입니다. 좋은 장비들을 갖춰야 최적의 환경으로 협곡에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lck 공식 모니터 & 의자 (모니터는 중고나라에서 싸게 구매 가능합니다.) 오멘 68.6cm QHD 게이밍 모

issueranking.com

롤 단축키 & 키세팅 총정리

롤 티어를 올리는 세팅법 ▶롤 빨리 나가는법 ALT+ F4를 동시에 누르시면 지금 게임 종료가 바로 뜹니다. 프로게이머들이나 BJ분들이 빠르게 나가는게 궁금하셨던 분들이 많으실텐데, 위에 방법을

issueranking.com


● 초고속 모드

 

 

롤토체스에 새로운 모드가 등장했습니다. 협곡에 칼바람 나락과는 다르게 초고속 티어가 따로 있으며 그린 > 블루 > 퍼플 > 하이퍼티어로 나뉘어 있습니다. 

 

초고속 모드는 체력 20으로 시작하면 초반 라운드는 2씩 피가 까이고 4 > 8 이런식으로 까여서 8~9라운드에 도달하면 피가 많아도 한방에 죽는 경우가 허다하니 후반에는 최대한 안진다는 마인드로 플레이하셔야 합니다.

 

또한 초고속 모드는 이자, 연승, 연패 보상이 없습니다. 일반 롤토체스에서는 연패를 하면서 후반 빌드업을 준비하는데 초고속 모드에서는 연패하다 끝날 수 있으니 골드를 타이밍에 맞춰 잘 쓰셔야 합니다.

 

현재 메타에서는 르블랑과 카타리나가 엄청 좋다고 합니다. 2성에 템만 올려도 게임 끝날때까지 스노우 볼 굴릴수 있으니 여눈만 잘 나온다면 한 번 고려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