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김태현 과거 행적 총정리

출처: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녀 살인사건의 범인 김태현의 신상이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세모녀 살인사건은 범인 김태현이 넷상에서 만난 피해자를 오랫동안 스토킹하다가 찾아가서 피해자와 동생 어머니를 살해한 극악무도한 사건입니다.

범인이 공개되고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김태현에 과거와 행적을 취재한것이 방영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김태현의 행적을 요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행적 요약

1. 김태현은 과거에도 동성 동생을 스토킹한적이 있다.

피해자 A씨에게 스마트폰과 통신요금을 내주면서 지나치게 호의를 배풀다가 A씨가 약속을 거절하자 자해사진과 칼 사진을 전송했고, 군대 휴가중에도 찾아갔다.

2. 살해당한 피해자 스토킹

피해자의 아파트는 복도식이라 밖에서 관찰이 가능했다.그래서 수일동안 밖에서 서성거리며 관찰했고, 이를 수상하게 여긴 경비원이 물어보자 여자친구를 기다린다고 대답했다.

3. 도벽이 심했다.

김태현은 pc방 알바를 하면서 수차례 현금을 훔쳤고, 군대에서도 속옷과 같은 자잘한 물품을 훔쳤다고 한다.

4. 전과가 있다.

김태현은 여자 화장실에서 여성을 몰래 훔쳐보다가 걸려서 전과가 생겼다. 근데 이 사실을 지인들에겐 접대를 하다가 접대부 중에 미성년자가 있어서 전과가 생겼다고 거짓말쳤다.

5. 선물을 이용해 주소를 물어봤다.

피해자 집 주소를 알기위해 고가의 명품을 선물해준다고 집 주소를 물어봤다고 한다.


김태현 롤 아이디

리그오브레전드 중국섭 & 천룡인 서버 하는법(ver.2021)

도파님이나 프제짱, 항심님이 플레이하시는 중국섭, 정확히 말씀드리면 천룡인 서버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먼저 천룡인 서버란 중국 일반섭 28개 중에서 서버별 다이아 2(과거엔 다

issueranking.com

롤 크리티컬 에러 & 버그 해결법 (화면 멈춤, 무한튕김, 재접속)

이 포스팅에선 롤 크리티컬 에러와 각종 버그 해결법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특정 시간에 멈추거나 한타때 튕기는 현상 때문에 혈압이 오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크리티컬 에러랑 각종

issueranking.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