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김창렬 언급 (이현배 사망)

출처:이하늘 인스타라이브

이하늘의 친동생인 이현배 씨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습니다. 이에 다이나믹 듀오 최자와 가수 현진영 씨가 인스타그램에 추모글을 올려 애도했다고 합니다. 이현배 씨는 45RPM이라는 그룹의 멤버로 2012년 쇼미더머니 2에서 준우승을 차지하고, 슈가맨이라는 프로그램도 출연한 실력파 래퍼 겸 작곡가입니다. 근데 그의 죽음에 대하여 이하늘 씨는 같은 그룹 멤버인 김창열이 범인이라고 지목해서 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이하늘 씨의 주장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추천 이슈>

 

그것이 알고싶다 김태현 과거 행적 총정리

세모녀 살인사건의 범인 김태현의 신상이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세모녀 살인사건은 범인 김태현이 넷상에서 만난 피해자를 오랫동안 스토킹하다가 찾아가서 피해자와 동생 어머니를 살해한 극

issueranking.com

 

 

철구 vs 쭉빵카페 대격돌

BJ 철구가 코트 카페를 탐방하던 도중 쭉빵카페에서 입에 담기도 힘든 남성 혐오글 스크랩을 발견했습니다. 스크랩 내용은 남성에게는 커피를 정량 안준다는거부터 시작해서 먹던걸 준다느니

issueranking.com


● 이하늘 발언 요약

출처: 김창열 인스타

▶DJ DOC 시절

 

- DOC의 모든 작사 작곡 멜로디라인은 내가 썼고, 재용 창열 파트는 동생 현배가 썼다.

 

- 그런데도 김창열이 DOC시절 현배에게 연락한 것은 5번 미만이다.

 

- 재용이는 힘들게 살고 있으니 이해한다.

 

▶사망 원인

 

- DOC 멤버 3명에서 1억2천씩 투자해 제주도에 게스트 하우스를 차리기로 했다.

 

- 재용이는 돈이 없어서 내가 돈을 빌려주고 투자하기로 했다.

 

- 이자만 나가는 상황에서 김창열이 리모델링을 진행하자고 해서 부담을 느낀 재용은 빠지고 그 자리에 이현배가 들어옴.

 

- 이현배는 돈도 아낄겸 제주도로 내려가 시공에 참여하기로 함.

 

- 이하늘 결혼식에서 김창열이 8천이 아니라 1억 2천이면 비용을 못준다고 해서 둘이 싸움. 여기서 금액에 관련된 부분은 누가 팩트인지 확실하지 않고 이하늘 씨 주장.

 

- 결국 공사는 무산되었고, 이자만 내는 상황에서 이현배 씨는 생활비를 충족하기 위해 배달일을 시작함.

 

- 그러다 교통사고를 당했는데 돈이 없어서 뇌 MRI를 찍지 못해서 사망.


● 여론

출처:김창열 유튜브 댓글

현재 김창열 씨의 여론은 상당히 안좋습니다. 일단 이하늘 씨 주장만 나와서 그런것도 있지만, 평소 이미지가 좋은편은 아니여서 더 그런것 같습니다. 아직 김창열씨 해명이 나온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하늘씨가 저런 주장을 했구나만 알고 중립 입장에서 기다리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기까지 이하늘씨 주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