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고소 안당하는법 (롤 회원탈퇴 방법)

롤은 질병 게임이라는 말이 있듯 나도 모르게 욕설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게임 도중에는 분노에 가득 차 아무 말이나 내뱉다가 게임이 끝나고 이성이 돌아왔을 때 후회를 하고 지식인이나 웹사이트 검색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고소를 당할 것 같은 때 안 당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롤 고소 기준

 

롤 패드립 모욕죄 고소&질문 총정리 (ver.2021)

리그오브레전드에서 없어지지 않는 3대 문제가 있습니다, 바로 '대리' '트롤' '욕설'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선 욕설과 모욕죄에 대해서 다뤄보려 합니다. 롤이라는 게임은 팀 게임이다 보니 사람

issueranking.com

일단 내 욕설이 어느정도 수위인지는 위에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롤 고소 안 당하는 법

 

롤에서 고소를 안 당하는 유일한 방법은 '회원 탈퇴'를 하는 방법 뿐입니다. 라이엇 규정 변경으로 인해 회원 탈퇴를 진행하면 즉시 모든 정보가 파기된다고 합니다. 대신 어떠한 방법으로도 복구가 불가능하며 소환사 이름과 계정은 영구적으로 사용 불가능하다고 하니 유의하세요.

 

● 롤 회원탈퇴 방법

▲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한 뒤 내 정보를 클릭합니다.

 

▲ 회원탈퇴를 클릭하세요.

 

▲ 첫 번째 탈퇴 동의를 눌러주세요.

 

▲  두 번째로는 라이엇에 연동된 모든 계정에 RP들이랑 내 가입일자가 나오면서 탈퇴를 진행할건지 또 물어봅니다. 바로 탈퇴를 눌러주세요.

 

▲ 즉시 탈퇴이기 떄문에 3번이나 질문을 하는거 같은데, 마지막 회원 탈퇴에서는 아이핀 인증이나 휴대전화 인증을 해야지만 탈퇴가 가능합니다. 여기서 인증을 하시고 두 개의 체크박스에 클릭을 하시고 탈퇴를 누르시면 진짜 탈퇴가 진행됩니다.

●  롤 계정 복구

이렇게 한 번 탈퇴를 진행하면 어떠한 방법으로도 탈퇴 취소나 계정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모욕죄 고소에서 완벽하게 벗어나는 동시에 내가 소중하게 키운 계정을 두 번 다시는 찾을 수 없으니 신중하게 판단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추천글>

 

롤 프로게이머 장비를 소개합니다 (ver.2021)

게임도 장비빨입니다. 좋은 장비들을 갖춰야 최적의 환경으로 협곡에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lck 공식 모니터 & 의자 (모니터는 중고나라에서 싸게 구매 가능합니다.) 오멘 68.6cm QHD 게이밍 모

issueranking.com

 

롤 BJ 키보드 마우스 총정리 (ver.2021)

게임도 장비빨입니다. 좋은 장비들을 갖춰야 최적의 환경으로 협곡에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마우스 로지텍 G302 DAEDALUS PRIME (정품) / 게이밍 마우스 COUPANG www.coupang.com ●키보드 커세어 K100

issueranking.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