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 11 정글 모르가나 공략 룬&템트리&스킬 트리

미드랑 서폿 모르가나는 들어봤어도 정글 모르가나는 생소하실 텐데요. 얼마 전 모르가나 W가 정글 몹에 데미지 버프를 먹어서 정글로 떡상했습니다. 정글 모르가나는 초보자들도 쉽게 정글링이 가능하고 조금만 숙련하면 풀 캠프 3분 초반이 나오는 무지막지한 사기캐입니다. BJ 저라뎃님 피셜로 다이아까지는 매우 좋은 정글이라고 보증된 모르가나 한 번씩 플레이해보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추천글>

 

롤 프로게이머 장비를 소개합니다 (ver.2021)

게임도 장비빨입니다. 좋은 장비들을 갖춰야 최적의 환경으로 협곡에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lck 공식 모니터 & 의자 (모니터는 중고나라에서 싸게 구매 가능합니다.) 오멘 68.6cm QHD 게이밍 모

issueranking.com

 

롤 단축키 & 키세팅 총정리

롤 티어를 올리는 세팅법 ▶롤 빨리 나가는법 ALT+ F4를 동시에 누르시면 지금 게임 종료가 바로 뜹니다. 프로게이머들이나 BJ분들이 빠르게 나가는게 궁금하셨던 분들이 많으실텐데, 위에 방법을

issueranking.com


● 정글 모르가나 스킬 트리

정글 모르가나는 미드 모르가나처럼 W 선마를 합니다. 정글 몹에 장판을 깔면 W 쿨타임이 엄청나게 줄어들어서 사기적인 정글링이 가능합니다. 단점으로는 블루를 못 챙기면 마나가 부족해서 아무것도 못하는 정글로 너프 되니 초반 블루 카정을 방지하시고 블루 먹은 타이밍에 무리한 갱킹은 자제하세요.

 

● 정글 모르가나 템트리

정글 모르가나도 엘리스처럼 Q 적중률을 높이기 위해 파랑 강타를 들어주세요. 

 

메인 템트리는 리안드리의 고통 > 존야 > 악마의 포옹을 고정으로 갑니다. 모르가나는 W 사거리가 길고 범위가 넓어서 한타때마다 상대편을 엄청나게 의식하게 만듭니다. 거기다 궁 + 존야까지 써버리면 어그로 핑퐁까지 완벽해집니다. 부캐나 양학을 하실 때는 초반에 암흑의 인장을 올려서 메자이 트리를 타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 정글 모르가나 룬

어둠의 수확 > 비열한 한 방 > 사냥의 증표 > 굶주린 사냥꾼

 

모르가는 W 덕분에 어둠의 수확을 쉽게 쌓을 수 있고 Q 스킬과 궁극기를 이용해 비열한 한 방의 고정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굶주린 사냥꾼은 모르가나 패시브와 더불어 엄청난 피흡으로 풀피 정글링에 원동력이 됩니다.

 

보조 특성으로는 깨달음과 물 위를 걷는자를 찍어서 W 쿨타임 감소와 바위 게를 쉽게 먹는 모르가나가 주도권을 잡는데 엄청난 도움이 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추천글>

 

롤 BJ 키보드 마우스 총정리 (ver.2021)

게임도 장비빨입니다. 좋은 장비들을 갖춰야 최적의 환경으로 협곡에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마우스 로지텍 G302 DAEDALUS PRIME (정품) / 게이밍 마우스 COUPANG www.coupang.com ●키보드 커세어 K100

issueranking.com

 

 

롤 크리티컬 에러 & 버그 해결법 (화면 멈춤, 무한튕김, 재접속)

이 포스팅에선 롤 크리티컬 에러와 각종 버그 해결법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특정 시간에 멈추거나 한타때 튕기는 현상 때문에 혈압이 오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크리티컬 에러랑 각종

issueranking.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