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스터m 직업 소개,직업 추천 패션 시스템 (무과금 & 과금)

트릭스터 m에는 현재 근거리 2명, 원거리 2명, 마법사 4명으로 총 8가지 직업이 존재합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가장 고민하는 게 직업 선택인데 무려 8가지의 직업이 존재하니 어떤 직업이 좋을지에 대한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직업과 패션 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트릭스터m 직업 소개

트릭스터m-직업
닉키-니아-소울-미코

격투가 닉키(물소) : 닉키는 근거리 직업으로 탱커에 특화된 직업입니다. 기절과 도발이라는 강력한 cc기를 보유했으며, 방어력 증가를 패시브로 보유했습니다. 강력한 탱킹 능력을 보유했지만 출시 초반에는 서버 인원이 많아 몬스터를 잡기 힘드니 성장 속도가 느리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복서 니아(토끼) : 도적 클래스인 니아는 감염과 이속, 공속에 특화되어있는 직업입니다. 감염은 타 게임에서 출혈 도트데미지라 생각하시면 쉽겠습니다. 시원 시원한 이동속도와 공격속도를 겸비했지만 도적 클래스는 전통적으로 과금러들의 직업이니 무과금 유저분들은 다른 직업을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주술사 소울(용) :  소울은 마법사 클래스에서도 광역 마법을 주로 쓰는 직업입니다. RPG에 꽃인 몰이사냥에서 특화된 직업으로 빠른 레벨링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직업도 무과금들이 선택했을 때 몰이사냥을 할 만큼에 때문에 비추천드립니다.

 

사서 미코(양) :  사서라는 이름에서부터 힐러에 향기가 나는 미코는 디버프형 서포터입니다. 상대편에 방어력을 깎거나 속성 공격을 약화시키는 스킬을 보유해서 팀원에게 엄청난 도움을 주는 직업입니다. 무과금 유저들이 쉽게 성장시키기 좋은 직업이고 파티에서도 많이 모집하니 추천드립니다. 단점으로는 재미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트릭스터m-직업-4가지
레오-로니-제니-홀든

엔지니어 레오(사자) : 레오는 딜러형 서포터 직업입니다. 광역 스킬을 보유했지만 소울에 비해서는 떨어지고 대신 실명과 같은 디버프 스킬을 보유해 상대편을 까다롭게 만드는 직업입니다. 총을 사용하는 원거리 직업이라 성장이 빠르고 무과금들이 하시기엔 좋은 직업입니다. 단점으로는 대미지나 서포터로써의 능력치가 어중간합니다.

 

고고학자 로니(여우) : 엽총을 쓰는 원거리 딜러 직업입니다. 속박이라는 CC기와 그 대상에게 추가 대미지를 넣는 강력한 스킬을 보유했으며, 치명타 확률 증가를 패시브로 보유해 평소에 궁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력추천드립니다. 현재 가자 좋은 직업으로 알려졌습니다. 

 

크리에이터 제니(고양이) : 설치형 소환술사인 제니는 PC 기준으로 최고로 쓰레기 직업이었습니다. 하지만 모바일 버전에서는 보다 간편하고 작은 범위에서 전투를 해서 좋은 직업이라 평가받습니다. 단점으로는 재미가 없습니다.

 

자산가 홀든(너구리) : 홀든은 용병을 소환해서 싸우는 직업입니다. 전통적인 소환술사 마니아층들이 좋아하실만한 직업으로 사냥 피로도가 적고 속도도 빠릅니다. 단점으로는 어느 정도 과금이 필요합니다.

 

 

 

● 트릭스터m 직업 시스템

 

트릭스터 m은 패션이라는 시스템이 존재하는데, 변신 시스템이라고 생각하면 쉽습니다. 타 게임과 다른 점은 변신 뽑기에서 나온 직업으로 직업 변경이 가능하다는 점인데, 내가 토끼를 키우다가 여우 희귀 변신이 나온다면 패션 창에서 직업 변신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쉽게 직업 변경이 가능하니 무과금 유저들은 직업 선택에 큰 신경을 쓰시지 말고 키우다가 좋은 패션이 나온 직업으로 가는 게 좋습니다.

 

● 트릭스터m 직업 추천

 

무과금 유저분들은 힐러인 미코나 원거리 클래스 2종류를 추천드립니다. 대부분의 rpg게임 국룰인 궁수와 힐러가 무과금들의 유일한 친구입니다. 그중에서도 원거리 딜러인 로니를 가장 추천드립니다.

 

과금 유저분들은 컨트롤이 좋으시다면 니아, 연령대가 조금 있으시다면 닉키를 추천드립니다. 원래 과금 유저들은 원거리 직업을 선택해서 무과금 원거리 유저들을 가지고 노는 게 재밌고, 이 게임은 pk시스템이 있어서 근거리 과금 유저들이 더욱 재밌게 플레이 가능합니다.

 

● 총평

 

트릭스터m은 생각보다 과금 유도가 심한 게임입니다. 그럼에도 직업을 변경한다는 새로운 시스템과 과거에 인기 있던 트릭스터라는 게임에 향수를 통해 많은 유저분들이 몰리셨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한 직업들을 잘 선택하셔서 추억을 즐겁게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