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니스트를 구별하는 방법 (페미니스트 구별법)

페미니스트란 '성 차별적이고 남성 중심적인 사회구조로 인해 여성에게 주어지는 억압에 저항하여 성평등을 이룩하고자 하는 사상'으로 우리 할머니 시대나 어머니 시대의 잘못된 남성 우월주의를 없애자는 좋은 취지입니다.

 

허나 지금 대한민국에서의 페미니스트는 '우리 할머니나 어머니가 차별 받았으니 그 보상은 내가 받고 지금 남성들은 할아버지나 아버지시대의 잘못된 혜택에 대한 벌을 받아라'라는 잘못된 사상으로 변질되었습니다.

 

잘못된 페미니즘 사상이 여자 집단인 여대나 여고에서 엄청나게 빠르게 전파되고 있다고 하는데, 이번 포스팅에선 그런 페미니스트를의 실태와 간단하게 거르는 구별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근거없는 추측인가?

출처:kbs 선거방송

자료는 일주일전 서울 시장 보궐선거 출구조사 자료입니다. 그래프를 보면 눈에 띄게 이상한게 있는데, 18~20대 여자의 기타 투표 비율입니다. 무려 15퍼센트가 넘는 비율이 잘못된 페미니스트 후보자들을 지지한다는게 지금 젊은 여성들의 현실입니다. 기타 후보자들의 공약을 들으면 '상식'이란게 없고 그냥 유튜버들 컨셉 영상을 찍으러 나오는 수준으로 형편이 없습니다. 그런데도 지지한다는건 정치를 떠나 잘못된 페미니스를 대한민국에 퍼뜨리겠다는 심보겠죠.


● 페미니스트 만행

위에 글을 일반적인 사람이 본다면 이해조차 못할 단어들이 엄청나게 포진되어 있습니다. 근데 뜻을 모르더라도 부정적인 느낌이 딱 오는 단어들이죠?? 부정적이고 입에 담지도 못할 뜻들입니다. 페미니스트 사이트에선 저런 게시글들이 하루에도 끊이질 않고 올라오고 사이트 운영자들도 방관하는 구조입니다.


 

● 페미니스트 구별법

1. 특정 어휘와 단어를 사용한다.

 

(환멸,워딩,제기,기울어진 운동장,오조오억,허버허버) 이런 단어들을 쓰는 여자들은 페미일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페미니즘 사상에 동조된 사람들은 '나는 깨어있는 사람이다'라는 지적 허영심에 찌들어 있어서 저런 이상한 단어를 창조해서 자기들끼리 깨시민 코스프레를 하고 저런 단어를 모르는 일반인한테는 '공부'를 하라면서 우월감을 느낍니다. 저런 단어를 썼는데 '우연히 커뮤니티에서 봐서 따라쓴거다 나는 절대 페미가 아니다' 이런 말을 쓰는 사람은 더 높은 확률을 보유합니다. 정상적인 커뮤니티에선 저런 단어를 절대 쓰지 않습니다.

 

2. 페미임을 밝힌 연예인들을 무척 좋아한다.

 

연예인들은 학업에 집중하지못해 대부분 학벌이 안좋아서 페미니즘 사상에 물들기 좋습니다. 그들이 갖지 못한 '학벌' 컴플렉스를 페미니즘이 채워주기 좋거든요. 그래서 인스타그램이나 방송에서 자신의 사상을 공개합니다. 그런 연예인들을 광적으로 빠는 사람들은 페미일 확률이 엄청나게 높습니다. 물론 순수하게 팬 일수도 있지만, 그런 행동을 하는 연예인들은 대부분 인기가 엄청 시들어서 돌파구로 '페미'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순수 팬일 확률을 거의 없습니다.

 

3. 남녀갈등 이슈에만 민감하다.

 

일반적인 정치 시사에는 관심도 없는 사람이 남녀갈등 이슈에만 빠삭하고 격양된 모습을 보인다면 99퍼센트입니다. 그들만의 커뮤니티에서 맨날 보는게 남녀갈등 만들기라 그런쪽에만 빠삭한 사람입니다.

 

4. '여자'라서 못했다고 어필한다.

 

내가 면접에서 탈락하면  내가 '여자'라서 탈락했다고 언급하고, '유리천장'이런 말을 사용해서 자신의 부족함을 '여자'라는 이유 때문이라고 말하는 여성들은 100퍼센트 페미입니다. 무조건 거르셔야합니다. 이런 사람들은 남자로 태어난게 기득권이라고 생각해서 처음에는 정상적으로 보일지 몰라도 나중에 친밀해지면 상식을 벗어나는 행동들과 언행을 꺼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