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 11 사일러스 공략 룬&템트리&카운터

PBE 섭에서부터 상대방에 궁을 뺏는다는 소식에 역대급 논란을 일으켰던 사일러스는 미드 > 정글 > 탑 순으로 패치와 너프를 먹으면서도 꾸준히 생존했고 얼마전 버프를 통해서 탑에서 1티어로 군림하게 되었습니다. 피흡과 이니시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좋아지는 궁극기까지 양학과 대리 유저들이 제일 사랑하는 챔피언인 사일러스는 단점으로는 초반 라인전이 있지만 그것도 동급 실력에서나 힘든거지 자기보다 아래티어에서는 오히려 솔킬각까지 쉽게 볼수 있어 초 중 후반전부 좋고 장인 챔피언을 찾으시는 분들께는 최고의 챔피언이라 생각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추천글>

 

롤 프로게이머 장비를 소개합니다 (ver.2021)

게임도 장비빨입니다. 좋은 장비들을 갖춰야 최적의 환경으로 협곡에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lck 공식 모니터 & 의자 (모니터는 중고나라에서 싸게 구매 가능합니다.) 오멘 68.6cm QHD 게이밍 모

issueranking.com

 

롤 단축키 & 키세팅 총정리

롤 티어를 올리는 세팅법 ▶롤 빨리 나가는법 ALT+ F4를 동시에 누르시면 지금 게임 종료가 바로 뜹니다. 프로게이머들이나 BJ분들이 빠르게 나가는게 궁금하셨던 분들이 많으실텐데, 위에 방법을

issueranking.com


● 추천 스펠

사일러스는 초반 라인전이 힘드니 텔을 들어서 복귀를 하는게 중요합니다. 점화는 문도나 아트록스 가렌처럼 재생력과 피흡이 강한 챔피언을 솔킬각 낼 수 있을때 들어주면 좋습니다. 하지만 점화 들고도 라인전을 말린다면 성장에 엄청난 제동이 걸려 힘을 못쓰니 기본적으로 텔을 들어주세요.

 

● 스킬트리

 

● 템트리

시작 아이템은 도란링 vs 부패의 물약으로 나뉘는데 요즘은 거의 도란링을 추구합니다. 도란링 자체가 변경되어 막타를 먹기도 편해졌고 체력회복과 마나회복 둘 다 잡는 꿀템이라 유지력에도 좋습니다. 아이템 빌드는 사일러스 쿨타임 감소 버프를 먹어서 만년 서리와 존야는 무조건 가셔야합니다. 한타때 E > 만년서리 > W 돌리고 존야로 쿨타임을 돌리고 W 돌리면서 한타때 엄청난 어그로를 끌 수 있습니다. 

 

● 룬

스킬 콤보를 빠르게 가능한 사일러스는 정복자 스텍을 순식간에 쌓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일러스에 최대 약점중 하나인 마나 부족은  침착 특성과 도란링으로 보완 가능합니다. 사일러스는 진입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강인함 특성과 피가 까인 상황에서 싸울 경우가 많으니 최후의 저항을 찍어주시는게 좋습니다. 보조 특성으로는 사일러스에 초반 유지력과 마나통을 늘려주는 비스켓과 만년서리 쿨타임과 스펠 쿨타임을 줄여주는 우주적 통찰력을 추천드립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추천글>

 

롤 BJ 키보드 마우스 총정리 (ver.2021)

게임도 장비빨입니다. 좋은 장비들을 갖춰야 최적의 환경으로 협곡에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마우스 로지텍 G302 DAEDALUS PRIME (정품) / 게이밍 마우스 COUPANG www.coupang.com ●키보드 커세어 K100

issueranking.com

 

 

롤 크리티컬 에러 & 버그 해결법 (화면 멈춤, 무한튕김, 재접속)

이 포스팅에선 롤 크리티컬 에러와 각종 버그 해결법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특정 시간에 멈추거나 한타때 튕기는 현상 때문에 혈압이 오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크리티컬 에러랑 각종

issueranking.com


● 카운터

: 그냥 딜교 성립이 불가능합니다. 사일러스가 E로 진입하면 퀸도 E로 진입하고, 평타도 실명으로 카운터쳐서 무조건 갱 부르셔야합니다.

 

가렌: 강인함이 너무 높아서 사일러스 E 만년서리 콤보가 소용이 없습니다.

 

판테온: 초반에 약한 사일러스가 버티기엔 너무 강한 챔피언입니다.

 

오공: 그냥 E 들어올때 분신 쓰고 빠져나가면 끝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