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리프트 리신 공략 룬&템트리&스킨

PC 롤에서 떡상중인 리신은 와일드 리프트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맵 크기에 비해 긴 Q 사거리와 와드 방호가 힘들어서 패치된 W로 인해 엄청난 기동력을 보유한 사기캐 리신을 공략해보겠습니다. (리신 W 스킬은 와드 없이도 범위를 넘어 다니고 주위에 쉴드를 줍니다.)

롤 프로게이머 장비를 소개합니다 (ver.2021)

게임도 장비빨입니다. 좋은 장비들을 갖춰야 최적의 환경으로 협곡에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lck 공식 모니터 & 의자 (모니터는 중고나라에서 싸게 구매 가능합니다.) 오멘 68.6cm QHD 게이밍 모

issueranking.com

롤 BJ 키보드 마우스 총정리 (ver.2021)

게임도 장비빨입니다. 좋은 장비들을 갖춰야 최적의 환경으로 협곡에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마우스 로지텍 G302 DAEDALUS PRIME (정품) / 게이밍 마우스 COUPANG www.coupang.com ●키보드 커세어 K100

issueranking.com

● 와일드리프트 리신 공략

리신 스킬은 Q > W > E 순서로 마스터 합니다.

템트리는 양날도끼와 드락사르를 빠르게 올리는 방관 템트리를 선호하고 신발은 상대편에 CC기가 많으면 헤르메스 아닐 경우엔 판금장화를 신어주세요. 신발 업그레이드는 벨트나 존야를 올리시면 됩니다.

그 이후에는 요우무, 필멸자, 수호천사, 스테락 중에서 원하시는 템트리를 가시면 됩니다.

룬은 정복자 > 난폭 > 거인 > 지휘자를 올려서 지속딜과 방관, 강인함과 에픽 몬스터 추가딜을 모두 잡아주세요. 마지막 지휘자는 개척자 특성으로 대체하셔도 됩니다.

롤 단축키 & 키세팅 총정리

롤 티어를 올리는 세팅법 ▶롤 빨리 나가는법 ALT+ F4를 동시에 누르시면 지금 게임 종료가 바로 뜹니다. 프로게이머들이나 BJ분들이 빠르게 나가는게 궁금하셨던 분들이 많으실텐데, 위에 방법을

issueranking.com

게이밍 노트북 추천 (ver.2021)

하이엔드 노트북 MSI GP76 MSI GP76 Leopard 10UG i7 +Windows10 Pro +RTX 3070 COUPANG www.coupang.com MSI GP66 [110볼트] MSI GP66 Leopard 10UH-244 15.6" 240Hz 3.5ms Gaming Laptop Intel Core i7-10870H..

issueranking.com

● 와일드리프트 리신 스킨

무에타이 리신(725토큰)
K O 펀치 리신(990토큰)

아직까지 리신은 폭풍용 리신이 추가되지 않아서 폭풍용을 기다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솔직히 K O 펀치 리신은 평타 모션이 너무 구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