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리프트 바루스 공략 룬&템트리&스킬트리

챔피언 난이도 : ☆

챔피언 추천 :

바루스는 쉬운 카이팅과 스텍을 사용한 이기적인 딜교환이 가능하고, 궁극기를 통해 이동 불가 상태를 만들어서 이니시 능력까지 보유한 사기적인 스펙을 보유했습니다. 단점으로는 이동기가 없어서 상대편 돌진 챔피언이 많으면 힘들고 너무 쉬워서 쉽게 질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도 티어를 올리기 위해서 재미를 포기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템트리 : 몰왕 > 루난 > 수은 > 인피 > 고연포 > 필멸자

 

몰락한 왕의검 퍼센트 데미지와 바루스의 W 시너지가 너무 좋아서 몰왕 트리가 인기입니다. 와일드 리프트에선 공속 신발이 없어서 탐욕의 군화를 올리시고 수은을 올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상대편에 제드나 아칼리같은 암살자가 있다면 존야를 올려서 턴을 버는것도 좋습니다.

 

룬: 정복자 > 난폭 > 거인 > 달콤함

 

스킬이 여러개인 바루스는 순식간에 정복자 스텍을 쌓을 수 있어서 정복자가 좋습니다. 두번째 스택은 난폭을 찍는데 평타 바루스의 부족한 방관을 조금이나마 채워주는 소중한 룬 입니다. 거인 특성은 헤르메스를 올리지 않는 바루스한테 최대 20퍼센트의 강인함과 약간의 체력을 올려주고 달콤함 특성은 열매 타이밍마다 골드 60을 주는 꿀특성이니 꼭 찍어주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추천글>

 

롤 프로게이머 장비를 소개합니다 (ver.2021)

게임도 장비빨입니다. 좋은 장비들을 갖춰야 최적의 환경으로 협곡에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lck 공식 모니터 & 의자 (모니터는 중고나라에서 싸게 구매 가능합니다.) 오멘 68.6cm QHD 게이밍 모

issueranking.com

 

롤 단축키 & 키세팅 총정리

롤 티어를 올리는 세팅법 ▶롤 빨리 나가는법 ALT+ F4를 동시에 누르시면 지금 게임 종료가 바로 뜹니다. 프로게이머들이나 BJ분들이 빠르게 나가는게 궁금하셨던 분들이 많으실텐데, 위에 방법을

issueranking.com


바루스 스킬 : Q > W > E 선마

바루스 패시브: 챔피언을 처치하면 5초간 공속 40퍼 미니언을 처치하면 20퍼센트를 줍니다. 라인전에서 미니언을 잡은 직후에 딜교를 시행하면 이기적인 딜교환이 가능합니다.

바루스 Q: 바루스는 엄청난 사거리의 Q스킬을 보유했습니다. 평타로 W 스택을 쌓고나서 뒤로 뺀 다음 Q스킬로 터트리는게 라인전 핵심입니다.

바루스 W: 찍기만 해도 평타에 8에 추가 데미지를 부여하고 평타를 칠때마다 역병이 중첩돼서 터뜨리면 최대 체력 퍼센트 데미지를 입힙니다. 또한 W를 사용하고 Q를 사용하면 상대편 잃은 체력에 비례해 데미지를 입힙니다.

바루스 E: 동그란 웅덩이를 날리는데 범위 내 챔피언에겐 둔화 25퍼센트와 치감 50퍼를 묻힙니다. 바루스는 초반부터 엄청난 치감을 보유해 문도박사나 트런들 1~2렙 궁 효율을 엄청나게 낮출 수 있습니다.

바루스 R: 일자 범위로 발사돼서 상대편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일정 범위에 적이 있으면 그 챔피언들 한테까지 퍼집니다. 그리고 맞추는 즉시 역병 중첩이 3회 쌓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