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 11 칼날비 카이사 공략 룬&템트리&스킬트리

2018 출시 당시부터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너프를 먹어도 금방 금방 나오는 카이사를 공략해보려고 합니다. 카이사는 화려한 Q스킬 은신과 기동력이 증가하는 E스킬 쉴드와 대시를 하는 궁극기까지 보유한 원딜계의 제드 같은 챔피언입니다. 특히 이 챔피언은 천상계 유저들이 매우 좋아해서 천상계 원딜러 중에 카이사가 모스트에 없는 유저들은 손에 꼽힌다고 합니다. 이 매력적인 챔피언은 숙련도가 많이 필요하지만 연습만 한다면 한타에서 엄청난 퍼포먼스를 보여주니 한 번씩 플레이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추천글>

 

롤 프로게이머 장비를 소개합니다 (ver.2021)

게임도 장비빨입니다. 좋은 장비들을 갖춰야 최적의 환경으로 협곡에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lck 공식 모니터 & 의자 (모니터는 중고나라에서 싸게 구매 가능합니다.) 오멘 68.6cm QHD 게이밍 모

issueranking.com

 

롤 단축키 & 키세팅 총정리

롤 티어를 올리는 세팅법 ▶롤 빨리 나가는법 ALT+ F4를 동시에 누르시면 지금 게임 종료가 바로 뜹니다. 프로게이머들이나 BJ분들이 빠르게 나가는게 궁금하셨던 분들이 많으실텐데, 위에 방법을

issueranking.com


● 카이사 스킬트리

카이사는 Q > E > W 순서로 마스터합니다. 카이사는 타 챔피언들과는 다르게 스킬마다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스킬이 강화됩니다. Q 스킬은 추가 공격력을 100 얻으면 업그레이드 가능하고 W는 주문력 100, E스킬은 공속 100퍼센트를 올리면 진화되는데 타이밍마다 템트리를 잘 올려야 딜로스 없이 플레이 가능하니 아래 템트리를 확인해보세요.

● 카이사 템트리

선템은 도란검을 고정으로 시작하고, 메인 템트리는 돌풍과 크라켄으로 나뉩니다. 요즘 많은 원딜들이 크라켄으로 넘어가는 추세인데 아직까지 카이사는 돌풍 템트리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카이팅과 이동기가 많은 카이사가 돌풍까지 보유하면 엄청난 회피를 가능하기 때문에 진성 원딜러들이 사랑할 수밖에 없습니다. 

 

선풍 > 징수의총 or 크라켄 > 징수의총 템트리는 고정으로 가고 상대편에 암살자가 많으면 유령무희를 올리고 상대편 팔이 길면 고속 연사포, 평범하게 카이팅 할 상황이 나온다면 루난의 허리케인을 올려주세요.

● 카이사 룬

원래 작년까지 칼날비라는 룬은 예능이나 양학용으로만 쓰였습니다. 근데 시즌 11에 들어오면서 카이사는 칼날비 트리를 고정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베인처럼 스텍을 터트리는 카이사는 칼날비 평타와 W+Q 스킬을 이용해 순간적으로 엄청난 딜을 퍼부을 수 있기 때문에 칼날비를 들어주세요.

 

보조 특성으로는 킬을 따거나 어시를 먹기 쉬운 카이사 특성상 마법의 신발을 올리시고, 요즘 트랜드인 비스킷 배달을 들어주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추천글>

 

롤 BJ 키보드 마우스 총정리 (ver.2021)

게임도 장비빨입니다. 좋은 장비들을 갖춰야 최적의 환경으로 협곡에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마우스 로지텍 G302 DAEDALUS PRIME (정품) / 게이밍 마우스 COUPANG www.coupang.com ●키보드 커세어 K100

issueranking.com

 

 

롤 크리티컬 에러 & 버그 해결법 (화면 멈춤, 무한튕김, 재접속)

이 포스팅에선 롤 크리티컬 에러와 각종 버그 해결법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특정 시간에 멈추거나 한타때 튕기는 현상 때문에 혈압이 오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크리티컬 에러랑 각종

issueranking.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