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 11 몰왕 세트 공략 룬&템트리&카운터

2020년에 세트는 서폿으로 활약했지만, 시즌 11에 들어서 몰왕과 발걸음 분쇄기 등장으로 탑으로 떡상했습니다. 몰왕 세트의 장점으로는 엄청난 데미지와 분쇄기를 통한 이니시 능력 상승이고 단점으로는 탱킹 능력이 현저하게 떨어졌다는 점입니다. 근접 평타 카이팅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최적인 몰왕 세트를 공략해보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추천글>

 

롤 프로게이머 장비를 소개합니다 (ver.2021)

게임도 장비빨입니다. 좋은 장비들을 갖춰야 최적의 환경으로 협곡에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lck 공식 모니터 & 의자 (모니터는 중고나라에서 싸게 구매 가능합니다.) 오멘 68.6cm QHD 게이밍 모

issueranking.com

 

롤 단축키 & 키세팅 총정리

롤 티어를 올리는 세팅법 ▶롤 빨리 나가는법 ALT+ F4를 동시에 누르시면 지금 게임 종료가 바로 뜹니다. 프로게이머들이나 BJ분들이 빠르게 나가는게 궁금하셨던 분들이 많으실텐데, 위에 방법을

issueranking.com


● 세트 스킬트리

세트는 Q > W > E 순서대로 마스터합니다. 과거에는 W 선마도 유행했지만 몰왕 세트는 Q 선마를 통해 쿨타임을 줄여 몰왕의 효율을 극대화시키는 게 핵심입니다. Q 스킬은 평타에 체력 퍼뎀을 부여하는 것뿐만 아니라 상대편에게 다가갈 때 이속을 증가시키는 베인 궁 같은 효과가 붙어 있어서 몰왕의 상대편 이속 훔치기와 찰떡궁합인 스킬 트리입니다.

 

● 세트 템트리

상대편에 견제 챔피언이 많으면 도란 방패, 탱커나 딜탱인 챔피언이면 도란 검을 가시면 됩니다. 요즘 트렌드는 상대편에 퀸이나 베인 같은 원거리 견제 챔피언만 아니면 도란검을 가는게 승률을 통해서도 증명된 좋은 템트리라고 하니 웬만하면 도란검 스타트를 해주세요.

추천 템트리는 상대편이 도주기나 원거리 챔피언이면 발걸음 분쇄기를 올려서 갱 호응력을 높여 주시고, 나머지 경우에는 몰왕부터 올려서 라인전 우위를 점하는게 좋습니다. 몰왕을 올리든 분쇄기를 올리든 두 개는 공통 템트리니 원하시는데로 올리셔도 무방합니다. 그 이후에는 상대편 견제가 심하면 스태락 탱커가 많으면 거대한 히드라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 세트 룬

칼날비 룬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몰왕 세트는 치고 빠지는 챔피언이 아니라 지속딜에 치중하는 챔피언이라 정복자를 들어 교전에서 꾸준한 데미지를 뽑는게 중요합니다. 민첩함과 강인함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세트는 몰왕과 보너스 스텟만으로도 평타 카이팅이 충분하니 강인함을 높여서 조금이라도 편하게 카이팅 하는게 좋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보조 특성은 재생의 바람과 소생을 찍어서 라인전 유지력과 W 쉴드량을 증폭 시켜주는게 좋습니다. 만약 다른 보조룬을 들고 싶으시다면 지배 특성에서 피의 맛과 굶주린 사냥꾼을 찍으시면 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추천글>

 

롤 BJ 키보드 마우스 총정리 (ver.2021)

게임도 장비빨입니다. 좋은 장비들을 갖춰야 최적의 환경으로 협곡에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마우스 로지텍 G302 DAEDALUS PRIME (정품) / 게이밍 마우스 COUPANG www.coupang.com ●키보드 커세어 K100

issueranking.com

 

 

롤 크리티컬 에러 & 버그 해결법 (화면 멈춤, 무한튕김, 재접속)

이 포스팅에선 롤 크리티컬 에러와 각종 버그 해결법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특정 시간에 멈추거나 한타때 튕기는 현상 때문에 혈압이 오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크리티컬 에러랑 각종

issueranking.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