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원 진 스킨 리뷰 (고스트 스킨)

2020년 롤드컵에서 담원 게이밍이 우승하고 고스트 선수가 선택한 진 스킨이 출시되었습니다. 고스트 선수는 2020년 진으로 6전 6승 전승을 했으며, 5승은 롤드컵에서 얻은 만큼 진을 많이 사용해서 이 챔피언을 선택하신 듯합니다. 스킨 가격은 1350RP 약 1만원이며 특수 이팩트가 포함된 멋진 스킨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추천글>

 

롤 프로게이머 장비를 소개합니다 (ver.2021)

게임도 장비빨입니다. 좋은 장비들을 갖춰야 최적의 환경으로 협곡에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lck 공식 모니터 & 의자 (모니터는 중고나라에서 싸게 구매 가능합니다.) 오멘 68.6cm QHD 게이밍 모

issueranking.com

 

롤 BJ 키보드 마우스 총정리 (ver.2021)

게임도 장비빨입니다. 좋은 장비들을 갖춰야 최적의 환경으로 협곡에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마우스 로지텍 G302 DAEDALUS PRIME (정품) / 게이밍 마우스 COUPANG www.coupang.com ●키보드 커세어 K100

issueranking.com


● 귀환 모션

▲귀환 도중에 장용준 해설위원 사인이 특수 이팩트로 나옵니다.

 

● 평타 & 치명타

▲ 평타를 묻힐 때마다 담원 로고가 생기며 치명타에는 황금빛 총알이 발사됩니다.

● Q - 춤추는 유탄

▲ 평타와 마찬가지로 Q 스킬에 맞는 적들은 담원 로고가 생깁니다. 대회에서 쓴다면 로고와 인장으로 상대편이 엄청 화날것 같네요.

 

● W - 살상연희

W스킬로 적을 맞추는 파란색 회오리가 적을 감쌉니다. 뭔가 적들에게 버프가 생기는 모습입니다.

● E - 강제관람

▲상대편을 처치하면 연꽃 모양에 E 이팩트가 발생합니다. 겉에 물고기 이팩트가 굉장히 화려합니다.

 

● R - 커튼 콜

궁극기를 사용하면 애니비아 날개같은게 생기는데 한발 발사할때마다 펄럭거립니다. 궁극기 투사체는 애쉬의 궁과 바루스의 Q 스킬을 연상캐하는 화살모양으로 발사되네요.

● 사망 모션

▲ 사망 이팩트는 양손에서 총을 버리면서 얼굴을 감싸고 절규를 하다가 뒤로 넘어집니다. 약간 발연기 느낌이 나서 귀여운 모습인거 같아요. 

 

● 진 크로마 비교

▲번들 세트를 구매하면 주는 크로마 스킨입니다.


● 평가

 

리그오브레전드 꿀팁 총정리

● 프로게이머 장비 총정리 롤 프로게이머 장비를 소개합니다 (ver.2021) 게임도 장비빨입니다. 좋은 장비들을 갖춰야 최적의 환경으로 협곡에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lck 공식 모니터 & 의자 (

issueranking.com

진을 주로 플레이하시소 담원 팬분들이라면 꼭 사셔야 하는 멋진 임팩트의 스킨입니다. 만원에 값어치는 충분히 하면서 평타나 스킬을 맞출때마다 담원 로고까지 떠서 팬심에 적합한 스킨입니다. 

● DWG 진 스킨 영상

출처: 유튜브 스킨 스포트라이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