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 11 칼바람 AP 블츠 공략 룬&템트리&그랩

요즘 칼바람 블츠는 만년서리를 이용해 끌고 나서 스턴연계를 하는 템트리를 선호합니다. 허나 개인적으로 그 템트리는 딜도 애매하고 탱도 애매하고 CC기만 약간 추가된 팅팅 분 짬봉같은 템트리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극딜 AP 템트리를 맛보신다면 칼바람에서 블츠를 선호하게 되실거라 장담합니다. 극딜 AP 블츠는 그랩에 자신 없는 분들도 재밌게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쓰레쉬 & 블츠 그랩 잘하는법

● 그랩의 기본 흔히들 그랩은 뒷무빙 예측이나 점멸 그랩, 미니언이 죽는 타밍에 맞춰서 쏘는 그랩을 생각합니다. 기본을 모른 상태에서 백날 쏴봤자 그랩 실력은 늘지 않습니다. 쓰레쉬나 블

issueranking.com


● 칼바람 블츠 스펠

칼바람 극딜 AP블츠는 눈덩이가 핵심입니다. 눈덩이를 상대편 핵심 딜러에게 맞추고 E를 장전한 상태에서 궁극기와 Q를 날린다면 사라져 있는 마술을 볼 수 있습니다.

● 칼바람 블츠 룬

어둠의 수확 > 비열한 한방 > 사냥의 증표 > 궁극의 사냥꾼

 

이 템트리는 어둠의 수확으로 데미지를 올리고 궁사를 통해 AP블츠의 핵심인 궁극기 쿨타임을 줄여줍니다. 또한 보조특성에 최후의 일격을 찍어서 원콤 확률을 높여줍니다.

● 칼바람 블츠 템트리

칼바람 블츠는 밤의 수확자 > 데캡 > 공허의 지팡이를 올려줍니다. 통계를 보면 우주의 추진력을 많이 올리시던데 개인적으로 이 아이템은 쓰레기라고 생각해서 저거 올릴빠엔 존야를 올려서 어그로 핑퐁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공허의 지팡이만 나온다면 상대편 딜러 원콤이 가능하니 3코어까지만 참아주세요.


● 칼바람 블츠 영상

출처 : 유튜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