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 11 칼바람 칼날비 쓰레쉬 공략 룬&템트리

쓰레쉬에 이미지는 탱커나 이니시를 거는 챔피언으로 생각하기 쉬운데요. 칼바람에선 E와 패시브를 이용한 극딜 AD쓰레쉬로 재미를 볼 수 있습니다. 협곡에서는 욕먹지만 칼바람에선 아무도 뭐라 안 하는 칼날비 쓰레쉬를 공략해보려고 합니다. E를 충전해서 한방 때리면 베이가 궁 데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추천글>

 

롤 프로게이머 장비를 소개합니다 (ver.2021)

게임도 장비빨입니다. 좋은 장비들을 갖춰야 최적의 환경으로 협곡에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lck 공식 모니터 & 의자 (모니터는 중고나라에서 싸게 구매 가능합니다.) 오멘 68.6cm QHD 게이밍 모

issueranking.com

 

롤 BJ 키보드 마우스 총정리 (ver.2021)

게임도 장비빨입니다. 좋은 장비들을 갖춰야 최적의 환경으로 협곡에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마우스 로지텍 G302 DAEDALUS PRIME (정품) / 게이밍 마우스 COUPANG www.coupang.com ●키보드 커세어 K100

issueranking.com


● 칼바람 쓰레쉬 스펠

칼바람에서 AD 쓰레쉬는 짧은 사거리로 인해 템이 뽑혀도 딜 각이 안나올 때가 많습니다. 이럴 경우를 대비해 눈덩이를 들어 상대편 딜러에게 눈덩이를 맞추고 칼날비 3타 폭딜을 넣을 각을 보는게 좋습니다.

● 칼바람 쓰레쉬 스킬트리

칼바람 쓰레쉬는 E > Q > W 순서로 선마합니다. 사실 Q랑 W는 어떤걸 먼저 선마하셔도 큰 의미는 없고, E 스킬의 패시브가 칼날비 쓰레쉬에 핵심이니 꼭 E선마를 해주세요.

 

● 칼바람 쓰레쉬 템트리

돌풍 > 고연포 > 인피 이 순서대로 올리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위에 언급했듯 쓰레쉬는 AD로 쓰기엔 사거리가 매우 짧습니다. 그래서 돌풍으로 사거리를 좁히고 고연포로 사거리를 늘리고 칼날비로 순식간에 3타를 갈기시면 됩니다. E 패시브는 치명타 판정이기 때문에 인피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 칼바람 쓰레쉬 룬

칼날비 > 비열한 한방 > 시야 수집 > 굶주린 사냥꾼

 

쓰레쉬는 다른거 다 필요없고 칼날비와 최후의 일격 2가지 룬이 핵심입니다. 나머지는 취향에 따라 찍으셔도 되는데 이 2가지는 꼭 찍어주세요.


● 칼바람 쓰레쉬 영상

출처:유튜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