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무자본 돈벌이 총정리 (ver.2021)

 

 

메이플 스토리에서 무과금이 돈 벌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적었습니다. 천천히 정독하시면 초보자 무과금 분들도 빠르게 스펙업이 가능할 거라고 장담합니다. 

● 광물 재련

 

난이도:  ☆ ☆ ☆ ☆ ☆

 

팔이나 은의 원석을 재련해서 팔면 1개당 1~2만 원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팔이랑 은괴는 채광 1 렙부터 재련 가능하기 때문에 초보자들이 하기에 좋습니다.

 

● 중결 상결 만들기

 

난이도:  ☆ ☆ ☆ ★ ★

 

어느 날부터 토파즈와 금이 엄청나게 비싸졌는데 그 이유는 백발백중의 링 재료이기 때문입니다. 장신구 6 레벨 캐릭터만 있으면 백발백중의 링을 만들어서 분해시키면 2배의 수익이 발생합니다. 기본 조건이나 분해가 귀찮아서 별 2개 드렸습니다.

 

● 피시방 채광

 

난이도: ☆ ☆ ★ ★ ★

 

초보자분들은 피시방에 가도 크게 이득 볼 게 없는데 피시방 이벤트+채광을 통해서 공짜로 피방 비를 벌 수 있습니다. 마이스터빌 초심자의 채집 농장에 들어가셔서 오른쪽 흰색 광물만 캐시면 시간당 6000~8000만 메소 획득 가능합니다. 피방비 + 아이스티를 마시면서 피시방 이벤트까지 가능합니다. 피시방 가서 아프리카 tv 시청하시면 시간 잘 갑니다.

 

● 희귀 광물 캐기

 

난이도:  ☆ ☆ ☆ ★ ★

 

사냥을 하시다가 사진과 같은 광물들을 지나치신 적이 많으실 텐데, 희귀 광물에서는 일반 광물이나 크리스탈이 엄청나게 등장합니다. 특히 오팔의 원석이나 쥬니퍼 페리 씨앗&오일이 등장해서 시간당 2000만 원 정도의 수익을 얻으실 수 있고, 운이 좋으시다면 태초의 정수까지 나옵니다.

 

자주 등장하는 위치: 커닝타워 2-4, 기계실, 아랫마을 현상수배 지역, 황혼의 페리온 발굴지역 1~4, 사헬지대 2

 

● 보스 돌이

 

난이도: ☆ ★ ★ ★ ★

 

매일매일 돌 수 있는 보스들이 있는데, 그 보스들한테서 결정석이 나옵니다. 매일 돈다는 건 엄청난 근성이 필요하지만 무과금은 근성만이 희망이라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래 결정석 총정리 표를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메이플스토리 보스 결정석표 & 보상 총정리( ver.2021 )

● 보스 결정석 (강렬한 힘의 결정) 강력한 힘을 가졌던 자가 남긴 영혼의 결정이다. 함께 싸웠던 파티원 수만큼 가치가 나눠진다. 특별한 기능은 없어 보이지만 콜렉터가 수집하고 있어 자유

issueranking.com

● 우르스

 

 

☆ ☆ ☆ ★ ★

 

저녁 7~11시에 우르스를 잡으면 2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등급을 받으면 보상 획득이 불가능하니 유의해주세요.

 

메이플 장사법 총정리 (ver.2021)

 

issueranking.com

 

 

 

게이밍 의자 추천 (ver.2021)

장시간 컴퓨터 앞에 있으면 가장 중요한 장비는 의자입니다, 개인적으로 의자는 30만 원 이하 가성비 제품을 쓰다가 하이엔드 의자로 넘어가는 게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이엔드 의자 ▶허

issueranking.com

 

 

게이밍 노트북 추천 (ver.2021)

하이엔드 노트북 MSI GP76 MSI GP76 Leopard 10UG i7 +Windows10 Pro +RTX 3070 COUPANG www.coupang.com MSI GP66 [110볼트] MSI GP66 Leopard 10UH-244 15.6" 240Hz 3.5ms Gaming Laptop Intel Core i7-10870H..

issueranking.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