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 11 서폿 제라스 공략 룬&템트리&스펠

아이언에서 플레티넘까지 가장 빠르게 올릴 수 있는 서포터를 추천하라면 저는 무조건 제라스를 추천합니다. 제라스는 고티어에서는 좋은 무빙과 효율적인 딜교환이나 정글 갱킹으로 쉽게 대처하지만, 저티어에서는 정글러도 판단력이 안좋고 상대 바텀에 무빙도 별로라 사거리가 긴 제라스를 대처하기 힘들어 합니다. 일방적으로 때리면서 티어도 올리시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추천글>

 

롤 프로게이머 장비를 소개합니다 (ver.2021)

게임도 장비빨입니다. 좋은 장비들을 갖춰야 최적의 환경으로 협곡에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lck 공식 모니터 & 의자 (모니터는 중고나라에서 싸게 구매 가능합니다.) 오멘 68.6cm QHD 게이밍 모

issueranking.com

 

롤 BJ 키보드 마우스 총정리 (ver.2021)

게임도 장비빨입니다. 좋은 장비들을 갖춰야 최적의 환경으로 협곡에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마우스 로지텍 G302 DAEDALUS PRIME (정품) / 게이밍 마우스 COUPANG www.coupang.com ●키보드 커세어 K100

issueranking.com


● 서폿 제라스 스펠

일반적인 서폿은 점화를 선호하지만, 제라스는 베리어를 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제라스 자체가 워낙 물몸이고 초반에는 원딜보다 훨씬 위협적이기 때문에 상대편 바텀이 제라스를 무는 경우가 많습니다.

 

● 서폿 제라스 템트리

시작템은 무조건 주문도둑의 검으로 시작하시고 그 이후엔 루덴의 폭풍 > 지평선의 초점을 올리시면 됩니다. 여기서 꿀팁은 제라스는 킬이나 어시를 먹기 쉬운 챔피언이기 때문에, 초반에 암흑의 인장을 올려서 스텍이 잘 쌓이면 바로 메자이를 올리시면 서폿에 데미지를 초월하는 데미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서폿 제라스 룬

유성 > 마순팔 > 깨달음 > 주문 작열

 

뭐 룬같은 경우에는 칼바람 제라스랑 똑같이 초반에 유성으로 딜교환에 힘을 싣고 마순팔로 마나 수급을 도와주는 룬이고, 다른 점으로는 보조 특성에 비스켓과 우주적 통찰력을 찍어 초반 딜교환에 안밀리면서 베리어나 점멸 쿨타임을 빠르게 돌릴 수 있습니다.

 

● 서폿 제라스 스킬트리

Q > W > E 순서대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