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 11 칼바람 제라스 공략 룬&템트리&스킬트리

긴 사거리와 슬로우 스턴을 모두 겸비한 제라스는 칼바람처럼 좁고 뭉쳐서 싸우는 전장에서 최고의 챔피언입니다. 존재 자체만으로 스킬을 의식하느라 상대편을 피곤하게 만들고 6렙 궁극기까지 찍히면 살아 남아도 공포에 떨게 만드는 제라스는 눈덩이에 취약하다는 단점만 유의하시면 일방적인 포킹으로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추천글>

 

롤 프로게이머 장비를 소개합니다 (ver.2021)

게임도 장비빨입니다. 좋은 장비들을 갖춰야 최적의 환경으로 협곡에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lck 공식 모니터 & 의자 (모니터는 중고나라에서 싸게 구매 가능합니다.) 오멘 68.6cm QHD 게이밍 모

issueranking.com

 

롤 단축키 & 키세팅 총정리

롤 티어를 올리는 세팅법 ▶롤 빨리 나가는법 ALT+ F4를 동시에 누르시면 지금 게임 종료가 바로 뜹니다. 프로게이머들이나 BJ분들이 빠르게 나가는게 궁금하셨던 분들이 많으실텐데, 위에 방법을

issueranking.com


● 칼바람 제라스 룬

어둠의 수확 > 비열한 한 방 > 사냥의 증표 > 궁극의 사냥꾼

 

이 룬은 어둠의 수확과 궁극의 사냥꾼 스텍을 쌓아서 후반에도 힘이 빠지지 않는 제라스 템트리입니다. 아군 조합에 초반 조합이 도저히 이길 각이 보이지 않을때는 이 룬을 통해 후반을 노리시면 됩니다.

 

유성 > 마나 순환 팔찌 > 깨달음 > 주문작열

 

이 룬은 아군 조합이 초반에 강해서 함께 스노우볼을 굴리며 킬을 먹고, 빠르게 템을 띄울대 좋습니다. 시작 아이템만 가지면 마나가 부족한 경우가 많은데 마순팔과 침착 + 제라스 패시브로 마나 걱정을 크게 덜어줍니다.

 

● 칼바람 제라스 템트리

시작 아이템은 무조건 양피지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가끔 보면 여눈이 400원으로 싸져서 여눈 스타트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제라스는 초반에 데미지가 약한 편인데 여눈까지 올리면 초반 킬을 못먹어 딜로스가 너무 크게 오니 무조건 양피지 스타트를 해주세요.

 

메인 템트리는 루덴의 폭풍 > 지평선의 초점은 고정으로 올리시고 그 이후에는 너무 잘풀렸으면 라바돈의 죽음모자, 상대편 암살자가 많으면 존야, 상대편 탱커가 많으면 공허의 지팡이를 올리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모렐로는 딜로스를 일으켜 800원짜리 하위템만 올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칼바람 제라스 스킬트리

Q > W > E 순서로 마스터합니다. 내가 너무나도 스킬샷이 구리면 W 선마를 하셔도 되는데, 칼바람처럼 옹기종기 모여있는 맵에서는 아무리 스킬샷이 안좋아도 한 명은 맞으니 무조건 Q 선마를 해주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추천글>

 

롤 BJ 키보드 마우스 총정리 (ver.2021)

게임도 장비빨입니다. 좋은 장비들을 갖춰야 최적의 환경으로 협곡에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마우스 로지텍 G302 DAEDALUS PRIME (정품) / 게이밍 마우스 COUPANG www.coupang.com ●키보드 커세어 K100

issueranking.com

 

 

롤 크리티컬 에러 & 버그 해결법 (화면 멈춤, 무한튕김, 재접속)

이 포스팅에선 롤 크리티컬 에러와 각종 버그 해결법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특정 시간에 멈추거나 한타때 튕기는 현상 때문에 혈압이 오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크리티컬 에러랑 각종

issueranking.com


● 칼바람 제라스 영상

출처 : 유튜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